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여의도] 브레드05 앙버터 먹어봤어요!
    Food 2017. 6. 24. 21:10
    728x90

    여의도 브레드05 앙버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여의도에 들를 일이 있어 간 김에

    앙버터로 유명한 브레드05에 들렀어요.

    버스를 타고 아파트 단지에서 내려 조금 올라가니

    노란색 간판이 보였어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안은 넓진 않은데, 종류가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~

    가장 유명한 앙버터는 입구 근처에 바로 보였고,

    도너츠, 꽈배기 등의 빵들도 있었어요.

   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빵을 구입하고 근처의 한강 공원으로 향했어요~

    이날 날씨가 꽤 더웠는데,

    빵을 먹을 생각을 하니 이깟 더위쯤이야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두툼한 모양의 앙버터! (4,500원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앙버터에 대한 글과 사진은 많이 봤었는데,

    한 번도 먹어본 적은 없어서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었어요~

    겉은 바삭하고 약간 거친 바게트빵에

    속에는 팥과 노랑노랑한 버터가 들어 있어요!

    한 입 베어물면 입 안 가득 빠져나오는 팥과 버터가 정말 맛있었어요~

    뭔가 이전에는 먹어보지 못한 신선한 맛이라고나 할까

    달달하면서도 고소하고 살짝 느끼하기도 한 게

   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었어요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이건, 앙버터와 같이 구입한 찹쌀꽈배기!

    가격은 2,000원!

    이것도 겉에 설탕이 묻어있어 달달하고

    쫀득하니 맛있었어요~

    다음에 또 브레드05에 가면 앙버터와 찹쌀꽈배기는 꼭 다시 먹고 싶네요~

     

    728x9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