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보네스뻬 호두 찰쁘띠 / 밤식빵
    Food 2017. 3. 19. 22:38
    728x90


    보네스뻬 호두 찰쁘띠 / 밤식빵






    안녕하세요~노랑비행기예요^^

    오늘의 포스팅은 퇴근길에 사먹은 보네스뻬 빵입니다~

    롯데슈퍼에 있는 보네스뻬 빵 코너에서 구입한 아이들인데,

   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2봉 구입시 6,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~







    제가 구입한 빵은 호두 찰쁘띠와 밤식빵이에요.~

    뭔가 맛있어 보여서 신중히 고민 후 골랐어요 ㅎㅎㅎㅎ






     

    먼저, 호두 찰쁘띠!

    이 빵은 보기만 해도 뭔가 쫄깃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?








    겉에 가루 같은 게 묻어 있고 검은 깨가 콕콕 박힌 모습이에요~

    크기는 두 입 정도 되는 크기예요!








    기대와 같이 안에 찹쌀같은 게 들어있어요~

    쫄깃쫄깃한 게 참 맛있더라구요~

    크기도 먹기 좋은 크기라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ㅋ








    그리고 이건 밤식빵!







    다른 빵집의 밤식빵과 다른 점이 있다면

    일반 식빵처럼 조각이 나있다는 점이에요~

    여러 명이 같이 나눠 먹기에는 이게 더 나은 것 같더라구요 







    위에 소보로도 많이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있는 편이에요~







    밤의 양은 밤식빵으로 유명한 다른 빵집의 것을 생각한다면

   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

    하지만 생각보다는 어느 정도 밤이 콕콕 박혀 있어서 괜찮더라구요~

    빵결도 촉촉한 편이고 맛도 좋았어요~



    728x9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